default_top_notch
default_setNet1_2

LG유플러스, BOX 용량 두배 늘린다

기사승인 [0호] 2015.03.31  18:07:50

공유
default_news_ad1

- 월 3천원에 100GB 저장공간 제공 용량은 2배

LG U+는 10일 ‘U+ Box’ 라이트(LITE)상품의 저장공간을 기존 50GB에서 100GB로 늘리고, 타 통신사 고객에게 제공하는 무료 공간도 기존의 5GB에서 10GB로 각각 두 배씩 확대한다고 밝혔다. 사진은 개인 클라우드 저장공간의 콘텐츠를 태블릿PC와 스마트폰으로 보고 있는 모습

LG U+ 가 멀티미디어 콘텐츠를 다양한 기기에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N- 스크린 미디어 서비스인 ‘U+ Box’ 의 저장용량을 두 배로 늘린다.

LG U+ (부회장 이상철 / www.lguplus.com)는 ‘U+ Box’ 라이트(LITE)상품의 저장용량을 기존 50GB에서 100GB로 늘리고, 타 통신사 고객에게 제공하는 무료 용량도 기존의 5GB에서 10GB로 각각 두 배씩 확대한다고 10일 밝혔다.

또 LG U+의 이동통신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과 초고속인터넷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기존 10GB에서 5GB가 늘어난 15GB의 용량을 무료로 제공한다.

이에 따라 월 3천원에 50GB의 저장용량을 제공하는 ‘U+ Box 라이트’ 상품을 이용하는 고객들은 기존 요금 그대로 두 배의 혜택을 누릴 수 있게 됐으며, 월 1만원에 800GB를 이용할 수 있는 있는 ‘U+ Box Pro’ 상품은 그대로 유지된다.

LGU+는 스마트폰과 태블릿PC의 확산으로 멀티미디어 콘텐츠에 대한 고객 수요가 늘어나고, 저장 용량의 확대 개편 등으로 가입자가 급격히 늘어 제공용량을 큰 폭으로 늘렸다고 설명했다.

U+ Box 서비스는 작년 8월 출시 이후 무료 저장공간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가입자도 급격히 늘고 있다.특히 지난 2월 저장용량과 요금제 개편 이후 한 달만에 10만 여명의 가입자를 확보하며 올해에만 30만명 이상이 U+ Box 서비스에 가입했다.

엔디소프트(주) webmaster@ndsoft.co.kr

<저작권자 © 사이트 이름을 입력하세요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>
default_news_ad4
default_side_ad1

인기기사

default_side_ad2

포토

1
set_P1
default_side_ad3

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

default_setNet2
default_bottom
#top
default_bottom_notch